육아아빠/육아용품

한방울도 놓치지 않을꺼에요! 츄미토퍼 / 육아 꿀템 / 파우치 음료 먹을때 / 음료 흘림 방지

육아개발아빠 2020. 10. 2. 23:25

안녕하세요. 

육아아빠입니다. 

 

오늘은 육아용품 두 번째 포스팅이네요~ 

사실 이 제품은 제가 육아 용품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가 된 제품이에요~

바로바로 츄미토퍼입니다. 

 

육아는 템빨이라는 말 들어보셨죠? 

이 제품을 만나고 진짜 육아는 템빨이다는 말을 실감했는데,

많이 유명한 제품이지만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~

그래서 모든 육아 맘,대디들이 템의 혜택을 누리기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이렇게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어요♧

 

아이들 파우치 음료 많이 먹죠? 

 

우리 아이도 이 제품을 알기 전까지는 항상 많이 흘렸어요~

그래서 항상 옆에서 봐주고 수건을 대주면서 음료를 먹였죠~

 

그러다 어느날 와이프가 육아꿀템을 가지고 왔어요~

그것이 바로바로 츄미토퍼!

아 이건 케이스에요! 열어볼께요! 

짠!! 새빨간 색에 이것이 츄미토퍼에요~ 

색은 아래와 같은 종류로 있네요~ 색들이 모두 참 이뻐요!

장착 사진이에요~ 파우치 음료에 쏙 들어가네요~

100%실리콘으로 되어있고, 외국에서 온 상품들은 

검역과정에서 굉장히 깐깐하게 상품을 검사하고 통과한다고 하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될꺼같아요!

 

이렇게 이쁘고 장착도 잘 되었는데

음료가 줄줄 흐르면 안되겠죠~ 한번 제가 끼워보고 꾹꾹 눌러볼께요~

보이시죠~~ 진짜 성인 남성이 파우치 터져라 누르지만 한방울씩만 톡톡톡~ 

파우치가 터지면 터졌지 절대로 앞으로는 세어 나올꺼 같지 않았어요!

 

실제로 제가 이걸로 음료를 마셔봤는데,

입으로 물면 그때서야 츄미토퍼에 구멍이 열러서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구조더라구요~ 

실제로 사용해보니 '아 이런 원리구나' 라고 느껴지면서 더욱더 믿음이 가는 제품이 되었답니다. 

 

이젠 더이상 음료 흘리지마세요! 한방울도 놓지지 마세요~~

오늘도 육아템으로 평온한 우리집

츄미토퍼와 함께 아이, 부모 모두모두 편해서 웃는일만 가득하세요^^

 

해당 상품이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