육아아빠/육아용품

우리 아이 팔이 길어 질 수 없다면! 수도꼭지 연장 탭 / 육아 꿀템 / 손씻기가 중요한 시기

육아개발아빠 2020. 10. 7. 17:04

안녕하세요.

육아아빠입니다.

요즘같이 손씻기가 강조되고 있는 시기가 참 없죠~

인생에서 2020년은 코로나라는 전염병으로 세상의 생활방식이 참 크게 바뀌고 있는거같아요!

우리 아이도 이제 '스스로'를 무언가를 하기 시작하는 시기입니다.

그래서 스스로 손씻기를 생활화시키고 싶었어요~

자 스스로 씻어봐~! GoGo

엥.. 팔이 짧네요.. 아빠가 미안하다.. 아빠가 팔이 짧아서..

아직 팔이 짧아서 물이 살짝만 닿네요~

 

늘어나라라라라라라라라~~ 얍!

팔 늘어나라 늘어나라~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 

늘어났어요!!

아쉽게(?) 팔은 못 늘리고 수전을 늘렸어요~

 

인터넷에 이런 제품이 있네요~ #수도꼭지연장탭 이라고 검색해보시면 여러것들이 나올꺼에요

찾아보시면 귀여운 동물 모양으로 된 것도 있긴하던데,

#심플이즈베스트 다 라고 생각하며 사용하고 있는데, 약 10센치 정도는 팔을.. 아니아니 수전에 연결해서 물줄기를 앞으로 댕겨줘요!

 

설치는 매우 간단해요~

제가 촬영한다고 한손으로 하고 있음에도 그냥 쑥들어가죠~

 

완성!!

이제 준비는 다되었으니,

아이 손씻기 교육 시켜서 스스로 할 수 있게 해야겠어요!

오늘은 #육아용품 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#육아꿀템 이라고 생각되는 제품을 소개해드렸습니다.

상세 정보는 오늘도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